컨텐츠 바로가기

회원등급제
이벤트
저렴팁

0

유로맘

검색검색  
  • 공지사항
  • 이벤트
  • 이용안내
  • 상품사용후기
  • 상품문의
  • 배송문의
  • 견적의뢰
  • 개인결제창
전체카테고리보기

전체상품목록

  • ▶스페셜화장품
  • ▶유기농화장품
  • ▶주방용품&가전
  • ▶베이비&키즈
  • ▶건강기능식품--최대6개까지 주문가능
  • ▶커피&차
  • ▶식품&기호
  • ▶생활용품
  • ▶덴탈&잡화
  • ▶게릴라할인 (최저가도전/ 무료배송제외)
  • 전체브랜드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

게시판 상세
subject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writer 유로맘 (ip:)
  • date 2010-09-06
  • recommend 추천하기
  • hit 864
  • point 0점

 구매대행 제품은 원칙적으로 교환, 반품이 불가합니다.

 따라서 구입에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<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>

- 배송시 재화가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

- 배송된 재화가 주문한 물품과 다른 물품이 배송되었거나 결실이 발생한 경우

(단, 이 경우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 상품으로 재판매가 가능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)

- 환불처리는 물품 수거 후 진행됩니다.

- 고객님께서 물품대금 이외에 무통장 입금 수수료나 카드 할부 수수료등을 지불하신 경우 반환해

   드리지 못하므로 이점 유의하여 주십시오.

 

<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>

- 단순변심 : 특별한 사유없이 상품이 마음에 안 들어 취소하는 경우

- 판단착오: 사이즈, 색상, 질감, 크기 등을 착각하여 구입한 경우

- 상품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한 상품

-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

- 짧은 기간 동안이라도 고객이 사용하신 경우

- 상품 라벨이나 증명서 등을 분리, 제거, 훼손한 경우

- 해외 쇼핑몰에서 발송 당시 상품 라벨, 증명서 등이 없는 상태로 배송한 경우, 이로 인한 사유로는 반품 및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- 세관에서 통관 거부 또는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을 하실 경우 배송 및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

  부담하셔야 합니다.

  반품비용=구매 대행시 발생한 국제 운송료 + 한국내 배송료 + 관세, 부가세 및 통관 제반 비용(발생시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+ 구매대행 수수료

 

(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file
password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companyagreementprivacyguide